뉴스킨, 환절기 피부 관리 위한 레티놀 세럼·시카 밤 한정 출시
-주름, 모공 등 피부 탄력 개선하는 레티놀 세럼과 피부 진정 및 톤 보정하는 시카 밤
- 11일부터 뉴스킨몰서 제품별 듀오 세트 2종으로 한정 수량 판매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11/11 [19:23]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와 '에포크 시카 밤'을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낮에는 민감해진 피부를 시카 밤으로 진정 및 톤 보정하고, 밤에는 레티놀 세럼이 피부 탄력 등 고민을 개선해준다. 각각 제품을 2개입으로 구성해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는 최초로 인공지능(AI)을 통해 식물에서 발견한 AI 펩타이드와 레티놀 2종을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1회 사용만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며1, 8주 후에는 주름, 모공, 피부 톤 및 광채 등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비롯해 장벽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2 또한 호호바에스터 등 피부 진정 블렌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에포크 시카 밤'은 피부 진정 3대 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아시아티카잎 추출물, 판테놀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벨벳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해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피부 수분 및 장벽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3. 특히 피부에 도포 시 녹색으로 변하는 마이크로 비즈를 적용해 피부의 붉은 톤을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뉴스킨 관계자는 "겨울로 접어드는 환절기는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경으로 더욱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낮과 밤 시간대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시카 밤과 레티놀 세럼 조합으로 피부 변화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