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와 함께한 송파구청장배 한성백제마라톤 대회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11/22 [09:06]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유)(이하 썬라이더)가 지난 11월 17일 올림픽공원 송파구여성축구장에서 열린 제10회 송파구청장배 한성백제마라톤대회에 제품후원사로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 송학근 썬라이더 한국지사장 및 임직원 5명이 참가해 별도의 썬라이더 부스를 설치하고 참가자들에게 제품 시음 및 무료 증정 행사를 가졌다.

 

한성백제마라톤대회는 한성백제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였으며, 이번 대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송파구육상연맹이 주관하며, 송파구와 서울시육상연맹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마라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본 대회 또한 참가신청자가 몰려 참가신청을 조기 마감했을 정도로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가족단위 참가자와 러닝 크루들의 열기로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 날 행사장엔 사전신청자 3,000명 이상과 일행으로 약 4,000명이상 모인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10km와 5km 2가지의 코스로 진행되었으며, 10km 구간은 성인들과 러닝 크루가 주였고 5km 구간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러너들이 많이 참여했다.

 

썬라이더는 마라톤을 마치고 결승선을 통과하고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썬라이더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타도필루스”를 증정하고, 현장에서 시음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시음에 참여한 사람들 중에 특히 어린이 가족들과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았으며, 현장에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타도필루스"는 기초건강관리의 기본인 장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유익균 증가와 유해군 감소를 통해 장 건강을 위한 균형유지에 도움을 주며, 위산에 강하고 생존율이 높은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 유산균이다.

또한 분말형 유산균으로 섭취가 간편하여 어린이를 포함 남녀노소 누구나 온 가족이 함께 섭취 가능하다.

썬라이더 송학근 한국지사장은 “마라톤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누구보다 높은 참가자들에게 썬라이더 기업 이념과 같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해 이 자리에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