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5월 가정의 달 맞아 수복강녕 선물세트 4종 출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7/04/20 [03:34]

허벌라이프 베스트셀러로 소중한 사람에게 활기차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전달하는 한정 선물세트

연령대별, 목적별 4종 세트… 봄을 담은 고급스럽고 화사한 패키지로 감사의 마음 전해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www.herbalife.co.kr)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의 수복강녕(壽福康寧)을 기원하는 ‘2017 가정의 달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허벌라이프는 매해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특별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17년 가정의 달 선물세트는 봄의 느낌을 담은 산뜻한 포장에 연령대별, 목적별로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허벌라이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다.

우선, 임산부와 중장년층, 노인 등 혈행과 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사람이라면 ‘뼈&에너지 건강 선물세트’ 또는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가 적합하다.

‘뼈&에너지 건강 선물세트’는 칼슘 플러스 비타민D와 마그네슘을 함유한 셀-유-로쓰로 구성되어 있어 뼈를 구성하는 칼슘을 보충해주고 신경 및 근육 유지에 도움을 준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로 구성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 DHA의 오메가-3가 혈액 순환을 돕고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공급해준다.

     

      

     

     두 세트 모두 제품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타블렛 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일상 속 에너지가 필요한 회사원, 수험생을 위해서는 리프트오프 오렌지맛, 레몬라임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활력증진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상큼한 발포비타민으로 즉각적인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며, 휴대용 물병을 포함해 활용이 용이하다.

      

     

남녀노소에게 인기 많은 스테디셀러 허벌 알로에 핸드&바디 워시, 수딩 젤, 핸드&바디 크림 3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올해도 허벌라이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모아 한정판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며 “현대인에 꼭 필요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성된 만큼 평소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분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 2017 가정의 달 맞이 선물세트는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소비자용 제품구매 사이트 ‘Go 허벌라이프(https://www.goherbalife.com/k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 (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과학을 기반으로 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허벌라이프 멤버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를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200여 개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에서 얻을 수 있으며, 재무 및 투자 정보는 http://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